본문 바로가기

이슈

안재현의 외도?

반응형

https://entertain.v.daum.net/v/20190904111203013

 

[단독] "사랑은 왜 전쟁이 됐나?"..구혜선·안재현, 문자 포렌식 분석

[Dispatch=김지호·박혜진기자] 사랑을 했다. 결혼을 했다. 2018년 9월 1일. 두 사람의 1년 전 문자.  여 : 여보 나 잘게. 사랑해. 고생해 아기야. 남 : 아가 아냐. 지금 끝났어ㅜㅠ 사랑해 여보. 나 또 새벽콜이당. 여 : 사랑해. 푸득자. 남 : 사랑해. 여보.  2018년 9월 10일. 사랑의 대화는 이어졌다. 남 : (하늘 사진 전

entertain.v.daum.net

 

이번에는 구혜선 씨 측에서 안재현 씨가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여배우와 외도를 하고 있으며, 호텔에서 가운만 입고 있는 사진도 갖고 있다고 했습니다. 사진은 안재현 씨가 휴대폰을 자주 바꾸기 휴대폰에서 발견할 수 없고 안재현 씨 소유의 컴퓨터에서 발견했다고 합니다. 

 

그래서 처음에는 그냥 넘겼는데 석연치 않은 부분이 있었습니다. 외도를 목격하여 이혼을 주장하는 측에서 왜 갑자기 이혼 조건을 바꾸었는가. 그리고 SNS 상에는 왜 이혼을 안재현씨가 먼저 요구했는가. 였습니다. 

 

또한 결정적으로 외도의 증거인 사진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손쉽게 소송 등을 하지 않고 언론에 이러한 사실을 알리기만 하는 지 궁금했습니다. 이미 법무법인을 선임한 상태이기 때문에 이혼 소송을 한다면 더욱 유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음에도 그러지 않고 있습니다. 

 

많은 논란이 있습니다. 부부 간의 결혼 생활에 최선을 하지 않고 상대방을 배려하지 않은 것은 분명한 귀책사유라고 생각합니다. 그러나 현재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또 다른 피해자를 만들어 내는 행동은 지양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. 

 

예전 신서유기 촬영분을 캡처하여 올립니다. 안재현 씨는 이후 장면들에서 카메라 사진 등을 잘 정리하지 않아서 남아있었다고 합니다. 앞으로 더 정확한 사실들이 밝혀져서 쌍방의 원만한 합의가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. 

반응형